일상으로의 아름다운 회복,
서울대효청라요양병원이 함께 하겠습니다.

당신과 함께 걷겠습니다. 세상을 치유하겠습니다.

언론보도

  • HOME
  • 병원소식
  • 언론보도
서울대효병원, 교보생명과 고객만족교육 시행으로 '고객감동'에 성큼 다가서
작성자 : 관리자

서울대효병원, 교보생명과 고객만족교육 시행으로 '고객감동'에 성큼 다가서


서울대효병원은 올해 전 직원의 고객만족 교육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병원의 모습을 갖추고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함에 있어 직원 교육에 힘을 쓰고 있다.

‘고객만족에서 고객감동, 고객감동에서 고객이 OK 할 때까지’ 라는 슬로건 아래, 한결같은 서비스가 아닌 한 차원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도록 CS(Customer Satisfaction)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한다. 

 

http://www.econovill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64605